Assertion Component
Integration Test 와 함께 사용하거나, Assertion Component 독립적으로 사용합니다.
일반적으로 Console View 에서 Error Pause 옵션을 활성화한 상태로 사용합니다.
2번에서 Update시마다 확인할 수도 있고, FixedUpdate, OnDestory 라던가 여러가지 시점의 선택지가 존재합니다.
스크립트상에서 Create하여 검사도 가능합니다.
비교 후 참이 아닐경우 Error Log와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ity Test Tools > Assertion Explore
현재 씬에서 Assertion Component가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Using Assertion Component In Tests
Intergration Test 와 함께 사용할 경우입니다.
Test Component에서 Succeed on assertions 를 선택합니다.
Intergration tests Runner 에서 테스트를 시작하면 assertion 에 따른 테스트 성공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Un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앱스토어 준비하기 (0) | 2015.09.02 |
---|---|
Unity Test Tools - Unit Test Runner (0) | 2015.07.30 |
Unity Test Tools - Intergration Test (0) | 2015.07.30 |
Unity Test Tools (0) | 2015.07.29 |
Microsoft Visual Studio Tools for Unity (0) | 2015.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