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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7. 8. 19:59 - Twocap_Dev

Unity ADS - 2



Unity ADS Asset 사용해보기


저번 내용이 간략하게 사용해보는 것이였다면, 이번에는 기존 Unity 프로젝트에 넣어서, Android와 iOS 를 적용할 때를 알아보겠습니다.





Android 


Android 의 경우 AndroidManifest.xml 에 관련하여 추가 권한이 필요합니다.


import 하셨다면 Plugins/Android/unityads/AndroidManifest.xml 을 보시면 될 텐데요.


<application>

 <activity android:name="com.unity3d.ads.android.view.UnityAdsFullscreenActivity" android:configChanges="fontScale|keyboard|keyboardHidden|locale|mnc|mcc|navigation|orientation|screenLayout|screenSize|smallestScreenSize|uiMode|touchscreen" android:theme="@android:style/Theme.NoTitleBar.Fullscreen" android:hardwareAccelerated="true" />

</application>


위와같이 <application> 안에 넣어주시면됩니다


위에 적은것은 현재 AndroidManifest.xml 을 따로 가지고 계신분인 경우에 한하여 그렇습니다.


권한추가를 안하시면 광고호출을 하더라도 반응이 없습니다.


주의사항 추가! (유니티 android build시 WRITE_EXTERNAL_STORAGE 관련 에러가 발생한 경우)

Plugins/Android/unityads/AndroidManifest.xml 파일을 보시면


<uses-permission android:name="android.permission.WRITE_EXTERNAL_STORAGE" android:maxSdkVersion="18" />


adroid:maxSdkVersion="18" 이부분은 android 4.4 이후버전에서는 필요없는 권한입니다. 따라서 android 4.4 이후 버전을 사용하신다면 지워버리면됩니다.ㄴ




IOS


별다른 추가사항이 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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