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10. 15:01 - Twocap_Dev

IOS Native - Push (Unity)



'IOS Native' Asset Push 사용해보기


앞서 따라할 것들 (링크)


PEM 파일 만들기 (링크)


PEM 을 만드셨고, 애플 푸시서버에 적용하셨다면, 이제 남은건 유니티에서 셋팅과, Push 서버 테스트입니다.





유니티에서 'IOS Native' Asset 을 import 하신 후에,


Windows -> IOS Native - Edit Settings 에서




여기를 체크해주세요. 여기 체크 안하면 나중에 OnTokenReceived 반응이 없습니다.


NotificationExample.scene 을 찾아서 실행해주세요. (아이폰에서)





저 버튼을 누르면 Device token 이 나옵니다. (참고로 아이폰에서 직접해야해요)





php 로 테스트 (참고 링크)


참고 링크에서 Download the SimplePush code 라고 적힌 부분보시면

devicetoken 을 직접 입력하고, 위에서 만든 key pem 도 맞춰줍니다 (APNs_Dev_TwocapKey.pem)


그리고 터미널에서 php simple.php을 사용하면!! 핸드폰에 푸시메시지가 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정보


Sandbox 를 통한 Push 테스트는 문제가 없습니다. 하지만 Sandbox 가 아니라 실제 환경에서의 Push에 대해서도 문제가 없는지 알고 싶으실 텐데요.


TestFlight 를 통해서 다운받으시면 Sandbox가 아닌 실 환경에서의 테스트가 가능해집니다.

Release Build 를 해서 Xcode 를 통해 Device에 넣더라도, 실 환경으로 되진 않습니다. TestFlight 를 이용하셔야합니다.


1. 같은 앱일지라도 Sandbox 와 실제 환경과는 Device token 이 다릅니다.
 (이걸로 실제 환경이 잘 적용되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TestFlight 를 통해 다운받으시고 gateway.push.apple.com:2195 로 배포용 인증서와 함께 인증을 하시면 Push가 잘되는지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Release Build  (0) 2015.07.20
Unity iOS GameCenter  (0) 2015.07.16
PEM 파일 만들기  (0) 2015.07.09
Devices 등록하기  (0) 2015.07.09
Provisioning Profile 등록하기  (0) 2015.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