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Release Build
iOS 를 실제 등록을 하기 위한 필수 과정입니다. (이후 TestFlight 로 인한 테스트 배포가 가능해지죠)
힘들게 64bit 환경을 적용하더라도 여기에서 한번 더 오류가 생길 여지가 있습니다.. 시간도 더 오래걸리죠..
되도록 ios 적용은 충분히 debug로 테스트 하신 후에 release로 마무리..
Unity 의 환경에서 Scripting Backend와 Architecture 를 위와 같이 맞춰줍니다. 그리고 Build 하신후에 Xcode 에서 설정을 합니다.
Edit Scheme 를 클릭하셔서 Build Configuration - Release 로 변경해주셔야합니다.
그 후에는 Archive 를 해줍니다.
Archive 가 문제없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건데요.
Validate 로 검사해보신 후에 문제가 없다면 Submit to App Store 가 가능해지실겁니다.
그러면 실제로 App이 iTunes Connect에 등록됩니다. (물론 iTunes Connect에 미리 셋팅을 해놓으셔야합니다)
그러면 TestFlight 로 테스트 배포도 가능해지죠.
추가정보
Release Build 를 하였다고 배포버전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TestFlight 나 AppStore에서 다운받아야 배포버전으로 인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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