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7. 20. 14:40 - Twocap_Dev

IOS Release Build



IOS Release Build


iOS 를 실제 등록을 하기 위한 필수 과정입니다. (이후 TestFlight 로 인한 테스트 배포가 가능해지죠)


힘들게 64bit 환경을 적용하더라도 여기에서 한번 더 오류가 생길 여지가 있습니다.. 시간도 더 오래걸리죠..

되도록 ios 적용은 충분히 debug로 테스트 하신 후에 release로 마무리..






Unity 의 환경에서 Scripting Backend와 Architecture 를 위와 같이 맞춰줍니다. 그리고 Build 하신후에 Xcode 에서 설정을 합니다.








Edit Scheme 를 클릭하셔서 Build Configuration - Release 로 변경해주셔야합니다.




그 후에는 Archive 를 해줍니다.




Archive 가 문제없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건데요.


Validate 로 검사해보신 후에 문제가 없다면 Submit to App Store 가 가능해지실겁니다.




그러면 실제로 App이 iTunes Connect에 등록됩니다. (물론 iTunes Connect에 미리 셋팅을 해놓으셔야합니다)


그러면 TestFlight 로 테스트 배포도 가능해지죠. 


추가정보

 Release Build 를 하였다고 배포버전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TestFlight 나 AppStore에서 다운받아야 배포버전으로 인식됩니다.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iOS Tester  (0) 2015.07.21
TestFlight  (0) 2015.07.21
Unity iOS GameCenter  (0) 2015.07.16
IOS Native - Push (Unity)  (0) 2015.07.10
PEM 파일 만들기  (0) 2015.07.09